컨텐츠영역입니다.

시민광장

광주광역시는 전자상담민원, 시민행복제안 등 개별적으로 운영되던 민원·제안접수를 하나의 창구로
통합,관리하는 민원통합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당 메뉴는 광주통합민원 바로응답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로응답
시민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접수한 민원·제안에 대해 바로 처리하여 대답한다 라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바로응답 바로가기

지하철 운영기관 → 광주도시철도공사

- 광주도시철도공사 대표전화 : 062-604-8000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760)
- 홈페이지(광주도시철도공사) : www.grtc.co.kr
- 주요업무 : 광주지하철 운영 및 운행, 역사관리, 민원처리 등